스윙투앱 매뉴얼

유료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

스윙투앱에서 제공하는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스윙투앱 유료앱 이용권(기본형, 확장형, 프리미엄) 

1)1개월 유료앱 이용권 (1개월~5개월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 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6개월, 12개월 유료앱 이용권 (6개월 이상 장기 유료앱 이용권에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이 없을 경우 취소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2. 패키지 상품 – 대용량 패키지, 알뜰형 패키지, 애드몹 패키지 상품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 애드몹 셋팅 등)이 없을 경우 취소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3. 무제한 유료앱 이용권 – 웹뷰전용 무제한 상품, 푸시전용 무제한 상품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무제한 셋팅 작업이 완료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은 상품 적용 전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4. 플러그인 추가 상품 

1)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 사용하지 않은 플러그인 상품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취소 및 환불은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 애드몹 셋팅)이 없을 경우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구매한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2)용량 추가 상품

  •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이용기간이 적용되는 상품이므로,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상품을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 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SMS 발송 티켓

  •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 메시지가 하나라도 발송(소진)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티켓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5. 업로드 티켓 – 앱스토어 업로드티켓,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모바일 웹 등록 티켓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하지만, 이미 업로드 신청으로 사용한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스토어에 앱이 출시가 되지 않아도, 이미 티켓을 사용하여 등록작업을 한 앱에 대해서는 업로드티켓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1)쿠폰 등 무료로 받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는 사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2)할인된 상품 구매시 이용일이 단 하루라도 개시된 후에는, 나머지 기간에 대한 분할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당사에서 환불 처리를 완료 해도, 실제 금액이 지급되는 날짜는 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일~7일 소요)

4)카드 매입이 완료된 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5)무통장입금 환불 신청은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환불 요청시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커스터마이징 개발건으로 결제한 경우 개발 작업이 들어가기 전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 으로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발 작업 진행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7)결제한 이용권에 대해서 이용을 보류하거나, 이용일을 정지할 수 없습니다.

8)구매한 모든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9)구매한 결제 금액 및 결제 현황 확인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영수증 확인 가능)

10)환불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11)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윙투앱 유료앱 이용권은 기간 컨텐츠 상품입니다. 

기간 컨텐츠 상품 특성상 구매를 할 경우, 이용일에 관계없이 1일 사용시 상품의 사용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모든 사용자의 앱 서비스 사용여부(스토어 출시)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 기준은 이용일(기간)으로 책정됩니다. 

따라서 유료앱 이용권은 구매 전, 신중히 고려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