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샵 결제시스템 사용하기 (페이앱 가입 진행)
쇼핑몰 신청시 결제시스템 사용여부 체크를 합니다.
처음 스윙샵을 이용할 때는 결제시스템은 ‘미사용’으로 이용해주시구요.
상품 등록이 완료되고, 최종적으로 앱에서 실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할 경우는 다시 결제시스템에 ‘사용’으로 체크해야 합니다.
이때 전자 결제 모듈인 페이앱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구비 서류, 계약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1단계 결제시스템 사용-페이앱 가입
*결제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료앱 이용권이 적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유료앱에서만 신청가능합니다.
http://www.swing2app.co.kr/view/swing_shop_apply
→ 결제시스템사용 여부 ‘사용’ 체크
→ 결제시스템 타입선택(개인or개인사업자or법인사업자)
→ 각 타입에 맞는 계약서류 첨부
→스윙상점 변경 버튼 선택
2단계 서류심사안내
[법인사업자 구비서류]
•페이앱 서비스 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대표자 신분증 복사본(앞,뒷면) 1부, 통장사본 1부
[개인사업자 구비서류]
•페이앱 서비스 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복사본(앞,뒷면) 1부, 통장사본 1부
[개인 구비서류]
•페이앱 서비스 이용신청서, 신분증 복사본(앞,뒷면) 1부, 통장 사본 1부
3단계 가입심사 및 승인
•필요 구비서류들을 제출해주시면 스윙에서 해당 서류들을 페이앱으로 대행해서 보내드립니다. *페이앱 서류 심사는 5일 소요
•선 승인이기 때문에 24시간 이내에 관리자는 상품 등록 및 판매에 필요한 사전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류 심사 및 승인이 완료되면 본격적으로 쇼핑몰 앱을 상용화시켜서 판매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심사 도중 페이앱에서 추가로 필요한 서류를 더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 정책 및 수수료 관련 내용은 페이앱에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심사과정에서 확인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
•페이앱 정책에 따라 심사가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심사 거절 사유 업종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가입 불가 업종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