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토어

Google Play 고객센터 이용방법

7572 views 9월 7, 2018 4월 8, 2020 user 1

Google Play 고객센터 이용방법 

*스윙투앱은 구글 고객센터가 아니며, 구글 관련 상담을 해드리지 않아요. 

아래 구글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확인하셔서  상담 및 도움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Google Play 고객센터 이용방법


☞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바로 가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는 따로 전화(유선 상담)상담을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고객센터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문의주셔야 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topic=3364260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도움이 필요하세요?] 메뉴를 선택하면 여러 문의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문의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앱 및 게임]을 선택하면 문의 방법이 뜹니다. 

문의하기의 방법은 채팅요청 or 이메일 지원 두가지 방법이 있구요.

 채팅 요청을 하여 전문가와 채팅 상담을 하거나, 메일을 보내 답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채팅 요청을 누르면  – 간단한 채팅 신청서 입력 페이지로 이동하구요.

계정의 이름, 성 입력 후 어떤 문제인지 간단히 기재 후 [제출] 버튼을 누르면 전문가 채팅창이 열립니다.

채팅은 오전 10시~ 오후6시 업무 중에 상담이 가능하구요.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채팅이 밀려있지 않으면 바로 연결이 되었구요. 밀려있는 경우 채팅 연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1) 구글의 기술적인 내용, 개발 관련된 문의는 전화나 채팅 상담이 어렵구요.

2)메일요청은 메일을 보내면 답변 회신이 올 때까지 2일 이상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요.

따라서 채팅으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3)구글 플레이 콘솔 (앱출시하여 이용중인 사용자) 관련문의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droid-developer/answer/7218994?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