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콘솔 지원팀 이용방법
*스윙투앱은 구글 고객센터가 아니며, 구글 관련 상담을 해드리지 않아요.
아래 구글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확인하셔서 상담 및 도움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Google Play Console 지원팀에 문의하기
*구글 플레이 콘솔 지원팀은 구글 플레이 개발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에요.
즉, 구글 개발자 계정이 있고 플레이스토어에 앱을 출시하여 운영하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구글 이용고객들은 지원대상이 아닙니다.
문의 내용을 선택 한뒤, 03 문의 옵션에서 채팅 or 이메일 지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채팅 요청을 누르면 – 간단한 채팅 신청서 입력 페이지로 이동하구요.
이름, 이메일주소, 앱 패키지 이름 입력 후, 어떤 문제인지 간단히 기재 후 [제출] 버튼을 누르면 전문가 채팅창이 열립니다.
*안내사항
2)메일요청은 메일을 보내면
따라서 채팅으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3)구글 플레이 콘솔 (앱출시하여 이용중인 사용자) 관련문의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droid-developer/answer/7218994?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