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스윙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할 이용약관

스윙투앱 서비스 이용정책

 

1. 스윙투앱의 앱 개발소스  및 프로그램 소스는 사용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스윙투앱으로 제작한 앱을 다른 업체로 이관하여 관리할 수 없습니다.

3. 스윙투앱 프로그램 소유는 개발사인 주식회사 스윙투앱에게 있으며, 앱 운영 및 컨텐츠와 데이터에 대한 소유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컨텐츠에 대한 문제는 개발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부당한 목적으로 앱 사용시 언제든지 개발사 권한으로 앱 사용을 정지하며,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5. 무단으로 스윙투앱 앱 소스, 컨텐츠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 침해로 법적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6.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의 정책관련 이슈에 대해서는 스윙투앱에서는 공지만 할 뿐 해당 이슈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7. 앱과 관련된 내용이 아닌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등과 같은 스토어에서의 문제는 스윙투앱에서 상담해드리지 않습니다.

8. 스윙투앱 이용권 등 유료상품에 대한 결제 및 사용방법은 반드시 해당 이용권 안내사항 메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피해는 스윙투앱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유료앱 이용권, 저장용량추가 상품은 자동결제가 아닙니다.

남은 이용일수 7일전 부터 사용자의 이메일, 문자(연락처가 있을 경우만)로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이용일을 반드시 확인하여 그때마다 결제를 해주셔야 앱 이용에 지장이 없습니다.

10.스윙투앱의 유료앱 이용료는 스윙투앱 서비스로 제작한 앱을 상용화 하는 것에 따른 라이선스 비용입니다.

웹뷰, 푸시버전으로 제작한 앱 역시 스토어 배포가 목적이라면 동일하게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책은 모두 동일합니다. 스토어 출시를 하는 것이 아닌 개인적인 사용이라면 얼마든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은 유료버전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앱이용권 결제 후 함께 이용 가능, 무료버전에서는 이용 불가능)

12.앱 복제는 정책상 불법 복제 등의 이유로, 사용자에게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유료앱 사용자에 한해 앱 1개 까지는 기술팀에서 앱 복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지원)

앱 복사가 필요할 경우 help@swing2app.co.kr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분의 계정, 앱 이름을 기재해주세요)

1개 이상의 앱 복사를 요청할 경우 추가 작업 비용(11만원*부가세포함)이 발생됩니다.

13.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스윙투앱에서 자체적으로 사용자분의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나 시스템 변경으로 인한 업데이트는 사용자분의 동의 없이 진행됩니다.

단, 사용자분의 앱제작 대시보드에서 수정을 하거나 대신작업을 해드리지 못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동의를 받거나 혹은 원격을 통해 지원해드릴 수는 있으나, 원칙적으로 사용자분이 제작한 컨텐츠나 작업물은 스윙투앱에서 관여할 수 없습니다.

14. 앱 기능 추가 및 개발 관련 문의는 help@swing2app.co.kr 메일로 기획안이나 스토리보드를 보내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앱개발 이용요금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으로 사용자의 앱 개발 내용에 따라 견적을 내드립니다.

15. 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사용자 앱은 마케팅 채널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포트폴리오에 소개될 수 있습니다.

16. 플레이스토어 업로드시, 반드시 구글 개발자 계정을 먼저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개발자 계정 만드는 방법]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이용정책 보러가기


 

이용정책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스윙투앱(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ID 및 Password로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사이트”라함은 회사가 재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스윙투앱(www.swing2app.co.kr)

  1. 회원”이라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하며,

회원의 자격 및 권한은 사이트별로 별도 관리합니다.

3.“ID(고유번호)”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및 이용 가능합니다.

  1. “Password(비밀번호)”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효력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회사의 별도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해 가입된 고객인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의 해당 서비스이용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한국 vpn.

② 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④ 이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개정할 수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지합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불구하고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경우에는

개별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4조 (약관외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약관, 이용규정 또는 세부 이용지침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통합회원제)

①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통해 이 약관 제2조 제1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Application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절차)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이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신청을 완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모든 정보를 진실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그 고의·과실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중에 허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 및 사고 등에 있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 및

제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신청에대한 승낙 및 거부)

① 회사는 제6조 1항에 의한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2. 회원 가입 시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원 가입 신청한 이용자가 이 약관 및 사이트 또는서비스의 기존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회사의 영업 및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

제8조 (회원정보의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직접 수정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탈퇴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및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시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및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ID와비밀번호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의무 및 채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타인의 명예를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제3자의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
  8. 국내법상 인정되지 않는 판매 업종의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제10조 (스윙투앱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① 스윙투앱 유료앱 이용권(기본형, 확장형, 프리미엄)

1)1개월 유료앱 이용권 (1개월~5개월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 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6개월, 12개월 유료앱 이용권 (6개월 이상 장기 유료앱 이용권에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이 없을 경우 취소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② 패키지 상품 – 대용량 패키지, 알뜰형 패키지, 애드몹 패키지 상품 해당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 애드몹 셋팅 등)이 없을 경우 취소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③ 무제한 유료앱 이용권 – 웹뷰전용 무제한 상품, 푸시전용 무제한 상품

  •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무제한 셋팅 작업이 완료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은 상품 적용 전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④ 플러그인 추가 상품

1)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 사용하지 않은 플러그인 상품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취소 및 환불은 결제 7일 이내 서비스 이력(스토어 출시, 애드몹 셋팅)이 없을 경우 가능하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구매한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2)용량 추가 상품

  •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 이용기간이 적용되는 상품이므로,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한 상품을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 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SMS 발송 티켓

  •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 메시지가 하나라도 발송(소진)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티켓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⑤ 업로드 티켓 – 앱스토어 업로드티켓,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모바일 웹 등록 티켓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하지만, 이미 업로드 신청으로 사용한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스토어에 앱이 출시가 되지 않아도, 이미 티켓을 사용하여 등록작업을 한 앱에 대해서는 업로드티켓 환불이 불가합니다.

⑥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1. 쿠폰 등 무료로 받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는 사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2. 할인된 상품 구매시 이용일이 단 하루라도 개시된 후에는, 나머지 기간에 대한 분할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당사에서 환불 처리를 완료 해도, 실제 금액이 지급되는 날짜는 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일~7일 소요)
  4. 카드 매입이 완료된 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5. 무통장입금 환불 신청은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환불 요청시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커스터마이징 개발건으로 결제한 경우 개발 작업이 들어가기 전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 으로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발 작업 진행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7. 결제한 이용권에 대해서 이용을 보류하거나, 이용일을 정지할 수 없습니다.
  8. 구매한 모든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9. 구매한 결제 금액 및 결제 현황 확인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영수증 확인 가능)
  10. 환불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11. 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3장 의무사항]

제11조 (회사의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개별 이용약관이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갖추어야 합니다.

제12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등록한 각종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⑥ 회사는 회사가 네트워크를 통한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분산서비스거부(DDos)등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하는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13조 (회원의의무)

① 회원의 ID와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않습니다.

제14조 (금지행위)

①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개인정보제공 및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된각종 정보의 임의 변경
  3. 회사가 규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4. 회사의 컨텐츠를 이용하여 부당한 경제적 이윤을 창출하는 행위
  5. 회사 및 제3자의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 침해 행위
  6. 회사 및 제3자의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기타 이 약관, 법률의규정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제4장 기타규정]

제15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수용하고이를 처리하기 위한 별도 기구를 조직/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하고성실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합니다.

제16조 (재판관할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자)

이 약관은 2014년 6월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