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한 내용에서 에러사항이나 장애가 발생하면 즉시 조치하여 처리해드립니다.
다만 스윙에서 사용자분들의 앱을 모니터링하면서 계속 관리해드릴 수는 없어요.
따라서 커스터마이징을 받은 사용자분들이 앱을 이용하면서 문제가 생기면, 당사 고객센터나 문의메일로 문의주셔야만 당사에서 확인하고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에서 발생된 장애 처리 및 유지보수는 당연히 추가 비용 없이 당사에서 처리해드립니다.
*당사(스윙앱, 커스터마이징 내용)의 장애나 에러가 아닌 외부에서 생긴 에러사항은 당사에서 처리해드릴 수 없고, 해당 내용은 개발자가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