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이용권 및 티켓 정책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

6 views 2018년 7월 2일 2018년 7월 11일 root 0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

 

1.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이란?

1) 앱 회원들에게 SMS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SMS문자 1,000건 발송에 20,000원입니다. 결제시 구매수량을 체크하여 발송건수를 더 많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이용방법

1) [SMS메시지 발송]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관리자페이지에 반영되며, 바로 앱 회원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전화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관리 → 정책관리 → 회원가입 양식 설정에서 아이디형태를 ‘전화번호’로 선택해주세요.

3)회원가입시 아이디에 기재한 전화번호가 수집되며, 해당 번호를 이용하여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4)문자 발송은 [푸시발송] 메뉴에서 SMS발송을 선택해서 보낼 수 있으며, 회원조회메뉴에서 회원을 선택하여 푸시보내기- SMS발송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SMS 메시지 보내기 ☞ 이용방법 매뉴얼 보기 

 

3.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1000건 중 하나라도 차감이 되어 있으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