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이용권 및 티켓 정책

앱 저장용량 추가 상품

12 views 2018년 7월 2일 root 0

앱 저장용량 추가 상품

 

1. 저장 용량 추가란?

1)스윙에서 제공하는 앱 용량이 부족할 경우, 필요한 용량만큼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2GB/11,000원 상품의 경우 1개월 동안 앱 용량 2GB가 증가됩니다.

3) 용량추가 상품은 여러 개를 구매해도 용량이 합산되어 들어가지 않습니다.

즉, 2GB 저장용량 상품을 3개 구입하였을 때, 용량이 합산되어 6GB 가 추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1개월 동안 2GB 용량 추가, 다음달에 또 2GB 추가 식으로 1개월씩 기간이 나눠서 들어갑니다.

 *큰 용량이 필요할 경우 5GB, 10GB 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해주세요.

 

2. 저장용량 상품 종류

*2GB 저장용량: 1개월 11,000원

*5GB 저장용량: 1개월 22,000원

*10GB 저장용량: 1개월 44,000원

 

3. 이용방법

1) 저장용량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앱에 반영되어 용량이 늘어납니다.

2) 앱 용량관리는 서비스관리 → 리소스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관리에서는 필요 없는 게시물 등은 삭제하여 관리자가 직접 용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저장 용량 이용 만료일 7일전부터 사용자의 메일과 문자메시지로 만료일에 대한 공지 안내를 드립니다.

*이메일은 스윙에 가입된 메일로 보내드리며, 전화번호는 별도 수집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사용자는 문자메시지 발송이 안됩니다.

4) 사용자는 이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다시 저장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해야 용량이 확보됩니다.

(자동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만료일 날짜를 정확히 확인하여 결제해주세요.)

5) 용량 이용 만료일까지 다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용량이 초과되어 앱 이용이 제한됩니다.

앱 실행시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앱이 자동 종료됩니다.

    *유료앱 사용자의 경우도,  용량이 초과되면 이용일수가 남아있어도 앱 이용이 정지됩니다.

6) 사용자가 다시 용량추가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앱 용량이 늘어나며,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저장용량 상품이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차감되었을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