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및 스토어 등록방법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이용방법

66 views 2016년 8월 31일 2016년 8월 31일 root 0

구글고객센터메인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이용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고개센터 접속 방법과 함께 전화상담, 채팅상담을 요청하는 방법을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STEP.1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상담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이동하기]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topic=3364260

구글고객센터1

 

 

1. 오른쪽 상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카테고리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고객센터2

 

 

2. 문의하고자 하는 주제를 선택한 뒤 ‘통화요청’을 선택합니다.

구글고객센터3

 

 

3. 통화요청을 선택하면 이름, 전화번호, 문의 내용을 작성한 뒤  전화요청을 신청합니다.

구글고객센터4

하단에 전화 예상 대기시간이 뜨구요. 대기시간안으로 담당자가 전화를 드립니다.

 


 

 

STEP.2 구글플레이고객센터 – 채팅하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채팅서비스 이동하기]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droid-developer/#topic=3450769

구글고객센터5

 

 

1.문의하고자 하는 주제를 선택한 뒤’채팅’을 선택합니다.

구글고객센터6

 

 

2. 채팅을 하기 위해서 이름, 이메일주소,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한 뒤 제출합니다.

구글고객센터7

 

채팅서비스 역시 신청을 하자마자 바로 담당자가 채팅창을 열어서 채팅서비스를 시작하는데요.

평균 1분-5분내로 채팅서비스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에서 전화상담을 이용할 때는 간단한 문의만 답변이 가능합니다. 계정 만드는 방법, 결제 방법 등 간단한 내용에 대한 응대만 가능하고 장애나 복잡한 내용에 대한 응대는 되지 않아요.
  • 따라서 앱거절 및 삭제 문의, 계정삭제, 그 외에  장애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채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채팅에서도 해결이 되지 않은 내용들이 많이 있으니 이용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