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이용권(유료상품)관련 FAQ

1개월 이용권 이용일수는?

A. 1개월 유료앱이용권 구매시 총 이용일수가 30일인지, 31일인지 아니면 결제일달마다 다른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달 마다 총 일수가 다르기 때문에 (28일인 달도 있고 30일, 31일도 있죠) 스윙에서 정한 1개월 이용일수는 30일입니다. 

따라서 6개월 결제시 180일간 이용일수가 들어가며, 12개월 결제시 360일로 이용일수가 들어갑니다.

특히 1년 결제하셨다고 해서 365일이 아닌지 문의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1개월 30일로 계산한 일수로 적용된다는 점!! 유념해주세요 ^^

유료앱 이용 중 용량이 초과되면 어떻게 되나요?

A.유료앱으로 이용 중에 앱 용량이 초과되면, 이용일수가 남아있어도 용량초과로 앱이 정지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용량을 초과하게 되면 이용일수와 상관없이 앱이 정지되니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은 일수만큼을 환불해드리거나 빼드리지 않습니다.

용량초과 역시 초과가 되면 3일전부터 초과 안내 메일,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따라서 용량이 초과 되기 전에 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하여 적용해주시구요.

혹은 스윙 앱운영페이지 서비스 관리 → 리소스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필요없는 게시물(사진) 등을 삭제하여 용량을 확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윙 유료앱 이용권

스윙 유료앱 이용권

 

1. 스윙 유료입 이용권이란?

1) 무료로 제작된 앱을 유료버전으로 전환하는 이용권입니다.

2) 스윙에서 제작한 앱을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의 마켓에 올려서 상용화하여 이용할 경우 이용권을 필수 구매해야 합니다.

3) 유료앱 이용권은 앱을 유료버전으로 이용하는 상품이며, 이용권을 구매한다고 해서 바로 스토어에 앱이 출시 되는 것이 아닙니다.

4) 마켓 업로드 대행을 원하시면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앱스토어 업로드 티켓을 구매해서 업로드 신청을 해주세요.

5) 사용자가 직접 플레이스토어에 올릴 경우 티켓은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해당 앱을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이용 수량

1) 이용권은 1개월(30일)씩 결제가 가능하며, 구매 수량을 체크하여 원하는 개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6개월(20%할인), 12개월(30%할인) 결제시 패키지 금액으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앱 이용권 종류

스윙 유료앱 이용권에는 기본형, 확장형,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형이용권(1개월 33,000원): 용량 2GB제공, 채팅방 5개 개설, 게시판 100개 개설

*확장형이용권(1개월 55,000원): 용량 10GB제공, 채팅방 10개 개설, 게시판 300개 개설

*프리미엄이용권(1개월 100,000원): 용량 50GB제공, 채팅방 무제한 개설, 게시판 무제한 개설, 업로드 티켓 무한 제공

 

4. 유료앱 이용권 이용방법

1) 1개월 이용권 구매시 30일간 앱을 유료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유료앱 이용기간 만료일 7일전부터 사용자의 메일과 문자메시지로 만료일에 대한 공지 안내를 드립니다.

*이메일은 스윙에 가입된 메일로 보내드리며, 전화번호는 별도 수집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사용자는 문자메시지 발송이 안됩니다.

3) 유료앱에는 상품별로 앱 용량이 다르게 제공됩니다.

용량을 확인하여 이용해주시고, 용량이 초과 되면 남은 앱 이용일수와는 상관없이 앱 이용이 정지됩니다.

따라서 용량이 초과되기 전 용량 추가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관리 → 리소스 관리에서 용량을 확보해주시기 바랍니다.

4) 사용자는 이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다시 이용권을 구매하여야 이용기간이 연장됩니다.

(자동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기간 날짜를 정확히 확인하여 결제해주세요.)

5) 1개월 유료이용이 끝난 후 다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으면 유료버전이 종료됩니다.

유료버전이 종료되어도 스윙에서 제작한 앱이 삭제되거나 스토어에 출시된 앱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앱 실행시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앱이 자동종료됩니다.

따라서 앱 이용에 제한이 있게 되구요.

사용자가 다시 이용권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복원되어,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유료로 사용한 앱을 다시 무료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제작 페이지에서 [앱제작요청] 버튼을 선택해서 새 버전으로 제작해주세요.

그럼 앱이 무료버전으로 재제작되며, 무료버전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7) 앱 하나에 이용권 하나가 적용됩니다. 즉, 3개의 앱에 이용권을 적용하고자 할 때는 앱별로 이용권 구매를 별도로 해주셔야 합니다.

 

5.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용일수가 하루라도 차감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1회 5,000원)

 

1.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이란?

1) 플레이스토어 업로드티켓 상품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을 등록해드리는 대행비입니다.

2) 사용자가 직접 하기 어려울 경우 해당 티켓을 구매하여 업로드 신청을 해주시면, 당사에서 대행해서 출시를 해드립니다.

3) 사용자가 직접 앱을 올릴 수 있는 경우는 스윙 유료앱 이용권만 구매하시고, 업로드티켓 상품은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이용방법

1)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을 구매하기 전, 스윙 유료앱 이용권을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무료버전의 앱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2) 플레이스토어 업로드는 1회에 5000원입니다. 여러 앱을 올려야 할 경우 해당 앱마다 업로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3) 스윙 유료앱 이용권과 달리 업로드티켓은 최초에 한 번 올리면 다시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된 앱을 새로 플레이스토어에 올려야 할 경우, 업로드티켓을 구매하여 업로드 신청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3.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신청 방법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을 구매했다고 해서, 바로 스토어에 등록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의 신청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버전관리→앱제작이력 메뉴로 이동한 뒤, 마켓등록란에 있는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신청] 버튼을 선택합니다.

신청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재한 뒤 업로드 신청을 해주셔야 스윙으로 업로드 신청건이 전달됩니다. (결제한 뒤 꼭 업로드 신청을 해주세요)

*플레이스토어 심사는, 심사에서 문제가 없으면 3~4시간 후 출시됩니다.  

 

4.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플레이스토어 업로드는 대행등록시 심사가 거절되어 마켓에 정상 출시가 되지 않더라도 이미 등록을 한 앱에 대해서는 대행비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6)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앱스토어 업로드 티켓

앱스토어 업로드 티켓 (1회 20,000원)

 

1. 앱스토어 업로드 티켓이란?

1) 앱스토어 업로드티켓 상품은 애플 앱스토어에 앱을 등록해드리는 대행비입니다.

2) 해당 티켓을 구매하여 업로드 신청을 해주시면, 당사에서 대행해서 앱스토어에 출시를 해드립니다.

3) 앱스토어는 사용자가 직접 업로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앱스토어에 앱을 출시해야 한다면 반드시 업로드 티켓을 구매해서 업로드 대행을 신청해주세요.

 

2. 이용방법

1) 앱스토어 업로드 티켓을 구매하기 전, 스윙 유료앱 이용권을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무료버전의 앱은 앱스토어에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2) 앱스토어 업로드는 1회에 20,000원입니다. 여러 앱을 올려야 할 경우 해당 앱마다 업로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3) 스윙 유료앱 이용권과 달리 업로드티켓은 최초에 한 번 올리면 다시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된 앱을 새로 앱스토어에 올려야 할 경우, 업로드티켓을 구매하여 업로드 신청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3. 앱스토어 업로드 신청 방법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을 구매했다고 해서, 바로 스토어에 등록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의 신청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버전관리→앱제작이력 메뉴로 이동한 뒤, 마켓등록란에 있는 [앱스토어 업로드 신청] 버튼을 선택합니다.

신청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재한 뒤 업로드 신청을 해주셔야 스윙으로 업로드 신청건이 전달됩니다. (결제한 뒤 꼭 업로드 신청을 해주세요)

*앱스토어 심사는 평균 1주일~2주일이 소요되지만, 심사가 거절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따라서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앱스토어 대행 등록시 심사가 거절되어 마켓에 정상 출시가 되지 않더라도 이미 등록을 한 앱에 대해서는 대행비가 환불이 되지 않는다.

6)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모바일 웹 등록 티켓

모바일 웹 등록 티켓 (20,000원)

 

1. 모바일 웹등록 티켓이란?

모바일웹은 스윙에서 제작한 앱을 모바일 웹사이트로 연동하여 등록해드리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웹은 웹사이트가 없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웹 샘플 확인하기 http://app.swing2app.co.kr (핸드폰에서 확인해주세요*모바일전용)

 

2. 이용방법 (신청 방법)

1) 결제>스윙 이용권 티켓 구매 페이지에서 [모바일웹등록티켓-20,000원]을 결제합니다.

2) 결제 후, 버전관리→앱제작이력 메뉴로 이동한 뒤, 마켓등록란에 있는 [모바일 웹 업로드 신청]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신청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재한 뒤 모바일 웹 신청을 해주셔야만 스윙으로 모바일 웹 등록 신청건이 전달됩니다.

3) 모바일 웹등록 작업시간은 최대 2일이며, 사용자의 메일로 등록완료된 모바일 웹을 보내드립니다.  

3. 주의사항

1) 모바일 웹등록 신청 전, 사이트를 연동할 수 있는 도메인은 별도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카페 24 등)

모바일 웹등록 티켓을 구매한 뒤 모바일 웹 등록 신청을 해주시면 해당 도메인으로 앱 사이트를 등록해드립니다.

2) 모바일웹은 스윙 유료앱 이용권이 적용되어 있어야 이용가능합니다.

무료버전에서는이용할 수 없으며,  스윙유료앱 이용권이 적용된 앱에 한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웹 이용기간은 유료앱 이용기간과 동일합니다.

앱을 그대로 웹으로 연동한 것이기 때문에, 앱 유료이용기간이 끝나면 모바일웹도 동일하게 이용기간이 끝납니다.

*유료앱 이용기간이 1개월이면 모바일웹도 1개월동안 이용가능하며, 유료앱 이용권 재결제시 모바일웹도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4)무료상용버전을 신청해서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분들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유료앱만 이용만 가능

4.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앱 저장 용량 추가 상품

앱 저장 용량 추가 상품

 

1. 저장 용량 추가란?

1)스윙에서 제공하는 앱 용량이 부족할 경우, 필요한 용량만큼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2GB/11,000원 상품의 경우 1개월 동안 앱 용량 2GB가 증가됩니다.

3) 용량추가 상품은 여러 개를 구매해도 용량이 합산되어 들어가지 않습니다.

즉, 2GB 저장용량 상품을 3개 구입하였을 때, 용량이 합산되어 6GB 가 추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1개월 동안 2GB 용량 추가, 다음달에 또 2GB 추가 식으로 1개월씩 기간이 나눠서 들어갑니다.

*큰 용량이 필요할 경우 5GB, 10GB 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해주세요.

 

2. 저장용량 상품 종류

*2GB 저장용량: 1개월(30일) 11,000원

*5GB 저장용량: 1개월(30일) 22,000원

*10GB 저장용량: 1개월(30일) 44,000원

 

3. 이용방법

1) 저장용량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앱에 반영되어 용량이 늘어납니다.

2) 앱 용량관리는 서비스관리 → 리소스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관리에서는 필요 없는 게시물 등은 삭제하여 관리자가 직접 용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저장 용량 이용 만료일 7일전부터 사용자의 메일과 문자메시지로 만료일에 대한 공지 안내를 드립니다.

*이메일은 스윙에 가입된 메일로 보내드리며, 전화번호는 별도 수집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사용자는 문자메시지 발송이 안됩니다.

4) 사용자는 이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다시 저장용량추가 상품을 구매해야 용량이 확보됩니다.

(자동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만료일 날짜를 정확히 확인하여 결제해주세요.)

5) 용량 이용 만료일까지 다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용량이 초과되어 앱 이용이 제한됩니다.

앱 실행시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앱이 자동 종료됩니다.

6) 사용자가 다시 용량추가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앱 용량이 늘어나며,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저장용량 상품이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차감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

 

1. 1,000건 메시지 발송 상품이란?

1) 앱 회원들에게 SMS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2) SMS문자 1,000건 발송에 20,000원입니다. 결제시 구매수량을 체크하여 발송건수를 더 많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이용방법

1) [SMS메시지 발송]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관리자페이지에 반영되며, 바로 앱 회원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전화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관리 → 정책관리 → 회원가입 양식 설정에서 아이디형태를 ‘전화번호’로 선택해주세요.

3)회원가입시 아이디에 기재한 전화번호가 수집되며, 해당 번호를 이용하여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4)문자 발송은 [푸시발송] 메뉴에서 SMS발송을 선택해서 보낼 수 있으며, 회원조회메뉴에서 회원을 선택하여 푸시보내기- SMS발송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3. 환불안내

1)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3) 신용카드 및 전자결재로 구매를 한 뒤 30일 이후 환불을 신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1. 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이란?

1) 해당 상품은 앱에 구글 애드몹광고를 탑재할 수 있는 커스텀상품입니다.

2) 애드몹 적용비는 앱 한개 당 220,0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2. 이용방법

1)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구매 전에는 스윙 유료앱 이용권이 먼저 결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유료버전앱에서 가능

2)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상품 구매 후 스윙 문의게시판에 애드몹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양식은 아래 신청방법을 확인해주세요.

3)애드몹 신청 후 2~3일 이내 개발 완료하여 애드몹이 적용된 테스트버전앱(APK)을 고객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테스트버전에서 문제가 없으면 스토어에 정식 출시할 수 있습니다.

5) 해당 상품은 애드몹을 적용해드리는 것일 뿐 스토어에 출시해드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출시를 하기 위해서는 업로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앱에도 다시 애드몹을 적용하여 업데이트하여 출시할 수 있습니다.

 

3. 애드몹 신청 방법

스윙 문의게시판으로 애드몹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남겨주세요.

(1) 애드몹을 적용할 앱 이름, 계정

(2) 전면광고 광고단위 아이디 :

(3) 배너광고 광고단위 아이디 :

광고단위 아이디를 모르면, 구글 애드워즈(http://www.google.co.kr/adwords/)에 가입된 구글 계정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애드몹은 사이트에서 먼저 가입 한 뒤, 스윙에 필요한 정보를 남겨주세요.

 

4. 환불안내

1)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은 커스텀상품이기 때문에 결제 후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2) 구매일 3일 이내에 신청시 환불이 가능하나, 애드몹을 이미 적용해드린 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시 상품을 적용하기 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4)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스윙 웹뷰 무제한 이용 플러그인 상품

스윙 웹뷰 무제한 이용 플러그인 상품

 

1. 스윙 웹뷰 무제한 이용 플러그인이란?

1) 스윙 웹뷰 무제한 이용 플러그인은 스윙 프로토타입- 웹뷰 스타일로 제작된 앱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해당 상품은 기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비용을 내지 않아도 무제한으로 스윙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방법

1) 앱제작 완료 후 [웹뷰 전용 무제한 이용 플러그인] 상품을 구매해주세요.

2) 해당 상품은 스윙 개발팀에서 무제한 서버를 따로 넣어드리기 때문에 결제가 완료되더라도, 즉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1시간~2시간 이내로 개발팀에서 별도로 처리해드리며, 안내메일을 드린 이후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3) 개발팀에서 웹뷰 무제한 플러그인을 적용한 내용으로 사용자의 앱을 새 버전으로 다시 제작해드립니다.

따라서 웹뷰 플러그인이 적용된 새 버전의 APK파일을 다운받아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앱을 출시할 수 있구요.

기존에 앱이 출시된 사용자는 스토어에 다시 업데이트하여 재출시 해야 합니다.

 

3. 주의사항

1) 웹뷰 무제한 플러그인이 적용되면 앱 홈화면에 적용된 웹링크(사이트 URL주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http://www.swing2app.co.kr 해당 URL주소로 앱을 제작하고 사용중이라면 계속 해당 사이트 주소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주소를 변경하면, 웹뷰 무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웹링크 주소 변경시 무제한 이용기간이 중지됩니다.

2) 웹뷰 무제한 상품은 스윙 커스텀상품이기 때문에, 당사에서 새 버전으로 앱을 다시 재제작해놓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앱이 출시된 사용자는 스토어(마켓)에 업데이트된 앱으로 다시 재출시 해야 합니다.

새 버전 앱을 다시 마켓에 올려서 업데이트해야 기존 사용자들이 업데이트를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사용자 역시 웹뷰무제한이 적용된 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입니다.)

3) 신규로 스토어에 앱을 출시해야 할 경우 업로드 티켓 구매 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스윙을 통해서 스토어 업로드 대행을 요청한 사용자분들은 비용 추가 없이 업로드 진행해드립니다. 

4) 웹뷰 플러그인을 적용한 사용자분들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업데이트가 필요할 경우 업로드 티켓 구매 후 스윙팀에 별도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커스텀이 적용된 상품이기때문에 업로드 티켓 구매를 하셔도 업로드 신청버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스토어는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앱스토어의 경우는스윙 팀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안내

1) 웹뷰 무제한 플러그인은 커스텀상품이기 때문에 결제 후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2) 구매일 3일 이내에 신청시 환불이 가능하나, 웹뷰 무제한 상품을 이미 적용해드린 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시 상품을 적용하기 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 자동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4) 스윙 환불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정책-환불규정 확인하기] http://wp.swing2app.co.kr/help/user-protocol/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조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현재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의 가장 큰 차이는 마켓 업로드를 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료는 안드로이드폰 설치 파일로만 사용 가능하며, 유료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마켓에 상용화하여 출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용량의 차이가 있습니다.

무료버전은 기본 100MB 제공, 유료버전은 2GB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앱제작 갯수가 다릅니다.

유료이용자는 한 계정당 앱을 10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무료이용자는 한 계정당 앱을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버전도 대부분의 기능은 사용할 수 있으니, 무료로 충분히 사용해보시고 필요할 경우 유료로 전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