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관련 FAQ

결제 카드 등록 및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앱운영 –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결제카드 선택시 결제 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www.swing2app.co.kr/view/hs_cms_member_setting

해당 페이지에서 카드 정보를 수정하거나 등록,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료앱 이용기간 만료 전, 다시 이용권을 결제하지 않으면 앱은 어떻게 되나요?

유료기간이 종료되면, 앱 이용도 정지됩니다.

앱이 삭제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재구매 하면 앱은 자동으로 복원되어 정상 실행됩니다.

유료앱 이용일수는 스윙투앱 사이트 앱운영 상단 대시보드 화면에 기재됩니다.

이용일 D-7일부터 이용기간 종료 안내메일이 발송되오니 이용일 종료 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유료앱 이용권 연장 구매시 자동결제가 되나요?

자동 결제가 아닙니다.

따라서 이용기간 날짜 확인 후 기간 만료 전 사이트에서 재구매를 해주셔야 이용기간이 연장됩니다.

이용기간 날짜를 정확히 확인하여 결제해주세요.

장기 유료앱 이용권 구매시 할인되나요?

네 상품 가격에 보시면 6개월, 12개월 상품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6개월 이용권 구매시 19~20% 할인

-12개월 이용권 구매시 26%~30% 할인

1개월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마다 할인율은 다르기 때문에 가격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진행해주세요.

스윙 이용권 결제 – 무통장입금 방법

스윙 이용권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때에는!!

결제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전화번호 인증번호 확인을 하시면 입금 계좌 및 결제정보 확인 페이지가 뜹니다.

사용자는 결제정보를 확인하여 계좌로 입금을 진행해주시구요.

무통장 입금이 완료된 후 [관리자에게 입금 완료 메일 발송] 버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셔야만,  고객님이 입금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여 이용권을 바로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참고)

* 만약 결제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바로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스윙에게 입금 확인 메일을 꼭 보내주세요

예시)  안녕하세요 방금 OOO이름으로 33,000원 입금했습니다.  *스윙계정:      이용권 적용할 앱이름:      구매한 상품:

이렇게 메일을 보내주시지 않으시면 어떤 고객님이 어떤 상품을 결제했는지, 어떤 앱에 적용해드려야 하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꼭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 help@swing2app.co.kr

스윙 환불 정책

스윙투앱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은 아래 정책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 보러가기]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내결제현황] 으로 들어가시면 결제한 상품에 대해 [환불신청]버튼이 뜹니다.
환불신청 버튼을 선택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사용되지 않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이 된 티켓에 대해서는 환불신청 버튼이 뜨지 않아요!

카드결제는 스윙에서 환불신청 완료가 되었더라도,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승인이 1일~4일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는 환불신청을 하신 뒤 환불 받을 은행명, 계좌번호를 스윙 고객센터로 메일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확인 후 당일 내로 환불 금액을 다시 입금해드립니다.

유료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스윙 유료앱 이용권 1개월, 6개월, 12개월 상품이 있구요. 
​마켓에 업로드를 할 수 있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마켓 업로드 티켓과 앱스토어(아이폰)마켓 업로드 티켓이 있습니다.
​그리고 용량을 많이 써야 하는 분들은 2GB 저장용량 추가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유료 상품이 있습니다. 

* 스윙  홈페이지- 결제 메뉴를 보시면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업로드 티켓은 무엇인가요?

사용자분이 만든 앱을 ​스윙투앱이 대행하여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앱을 등록 및 출시해드리는 대행비입니다.

플레이스토어 등록 비용은 1회  10,000앱스토어 등록 비용은 1회 20,000원입니다.

스토어 업로드는 스토어에 앱을 올릴 때마다 건별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최초 등록하는 것 뿐만 아니라 수정을 해서 스토어에 앱을 업데이트 할 때도 업로드티켓 재구매가 필요합니다. 

** 구글플레이는 사용자가 직접 업로드를 할 수 있는 경우 티켓 구매가 필요없습니다. 

** 앱스토어는 개발자 계정이 있어도 사용자가 직접 업로드 불가하며, 반드시 스윙투앱 업로드 대행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결제는앱운영페이지 – 대시보드 상단에 보시면 [결제] 메뉴가 있구요

스윙 이용권, 티켓 구매 페이지/ 스윙 플러그인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결제해주세요.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휴대폰 결제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스윙투앱전자결제(페이앱)]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결제는 5만원 이상 결제가 되지 않으니 5만원 이상의 결제는 – 카드 결제, 페이앱,카카오페이, 무통장입금 등의 다른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핸드폰 소액결제는 SKT 통신사는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LG, KT만 가능)

결제 확인이 완료 되면 해당 상품을 사용자 아이디로 추가해드리구요.

무통장 입금은 담당자가 입금 확이 후 이용권을 넣어드리기 때문에 업무시간 외, 주말 및 공휴일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구매한 내역 및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이용권을 결제했습니다. 언제부터 이용 일수가 카운팅되나요?​

유료이용권은 이용권을 결제한 날부터 일수가 카운팅됩니다.

예를 들어 3월 4일에 결제를 했다면 4일부터 이용기간이 시작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마켓에 앱을 올려야 할 경우, 앱을 다 만들어놓은 다음 유료이용권과 업로드 티켓을 구매해주세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심사기간 동안의 이용일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심사기간이 일주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심사기간 동안에도 이용권의 이용일수는 그대로 차감이 됩니다

스토어에 앱이 출시가 되지 않았더라도심사기간 동안에도 앱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용일수가 카운팅됩니다

따라서 앱 심사기간에 대해서 따로 보충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사용자분들은 미리 심사기간을 생각하시고 심사완료 날짜에 맞춰서 이용권을 더 추가하는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윙에서 받은 이용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윙 쿠폰을 메일로 받으시면, 쿠폰에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스윙 홈페이지 결제- [쿠폰사용하기] 메뉴로 들어가서 쿠폰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쿠폰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에는 사용기간이 있으니 만료일자를 꼭 확인해주시구요. 
적용된 상품은 결제- [내 결제현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후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입금 완료 후, 앱운영 페이지 → 결제 → 내결제 현황으로 이동하면 영수증 항목에서 [세금계산서] or [현금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면 위의 방법으로 요청해주시면 , 바로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1)세금계산서 발행은 결제가 진행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을 해드리지만, 실제 결제일이 지나서 요청을 하신 경우 요청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이 됩니다.

2)결제일이 한 달 지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일 30일 전으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3)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요청하신 메일주소로 발행해드리니, 요청시 정확한 메일주소를 기재해주세요.

4)계산서 발행은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

5)발행이 완료되면, 내 결제현황에서 발행된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사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요청이 어려우시다면!

입금 후, 당사 메일로 help@swing2spp.co.kr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주소, 결제한 앱이름, 스윙계정(이메일주소)을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작은 세금도 놓치지 말고 모든 신청해주세요^^